토요바루 (토요타 + 스바루)
  toyobaru ( toyota + subaru )
  
  http://GT86.KR 
  이니셜D의 하찌로꾸의 후속 모델로 토요타와 스바루가 합작한 gt86(수출명)
  오너들의 모임.. ^-^

 


토요타 86 시승이벤트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과중한? 업무로 인해 사진 정리를 하지 못하고 마구잡이로 올리고 있는 점 양해 해주기 바랍니다. ^^;;


일단, 먼저 올리고 나중에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선업로드 후수정 ㅎㅎ 


86에 대한 소개를 해주시네요..



이벤트 부스 한켠에는 이니셜D 게임기가 ㅎㅎㅎ

시간이 없어서 해보진 못했습니다. ㅎㅎ



다시 86의 소개... 박서엔진으로 차의 무게 중심을 나춰서 운동성향이 아주 좋타 머 그런 이야기를 해주시는 중 ㅎ


제가 받은 번호표입니다. ㅎ


탑기어 코리아 이하 탑기코 트랙으로 유명한 곳이죠.. 

스티그가 베스트 랩을 찍는 곳이구요.. ㅎㅎ 티비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와서 보니 참 허허 벌판이더군요..


탑기어 코리아 서킷에서 나름 좀 밟아 볼려면 써야 하는 그것 ㅎㅎ

연예인들이 쓰던 그 헬멧인가요? 비교는 안해봤는데.. 저역시 신지양처럼 얼굴이 터져 나갈라 더라구요 ㅎㅎ


시승행사장에서 유일하게 있었던 수동 모델입니다.


앉아 보니 정말 머 없더군요 ㅎㅎ.. 깡통의 느낌 ㅎ

공조장치도 그렇고 ㅡ.ㅡ;; 수동모델 좀 심한듯 합니다.

이 옵션으로 항간에 나도는 그런 가격으로 나온다면 정말 비운의 GTR과 같은 꼴이 되지 않을까요?   ㅠ    ㅠ



시트 포지션 교육입니다.. 평소에 운전하는 습관으로 완벽하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기분 좋터라구요 ㅎㅎ

누워서 운전 하거나 바짝 붙어서 운전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위험해요 ㅎㅎ


이 분께서 설라룸 코스와 시트 포지션에 대해서 교육을 해주셨구요..


자세히 보니 휠이 오토보다 1인치 작은 거더군요 ㅡ.ㅡ;;

왜이럴 까요? 한국 ㅎㅎ. 설마 수동은 밑에 옵션이고 오토는 고급 옵션으로 들어 올려는 움직임인가요??


아니면 단순히 이벤트에 하나인 텍시 드라이브때 드리프트가 잘 되도록 걍 인치 다운 시켜 놨을까요? ㅡㅡ;;;


수동이랑 오토랑 가격이 3,990만원이랑 4,500만원 이라던데 물론, 공식적인 가격은 아닙니다만,, 좀 심한거 같습니다..



 

짐카나 같이 막 어려운 그런 코스로 만들진 않았구요 간단한 저속, 중속 설라룸과 걍 우측 중속 코너, 브레이크 성능 테스트 정도로만 구성되어 있었구요..



 차량은 오토차량입니다.  실제로 운전해본 차량은 전부 오토였는데 정말 아쉬웠습니다. 수동을 몰아볼수 있을 줄 알았거든요..



오렌지, 레드, 화이트 이렇게 행사에 있었구요...

블렉이랑 실버, 블루 색상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맨 앞은 캠리구 페이스 차량 저차 추월금지 ㅎㅎ 

머 하려고 해도 전문 레이서분께서 운전 하시고 계셨기에 할 수도 없었겠지만 ㅎㅎ

두번째 빨간색은 젠쿱, 맨뒤 흰색은 86입니다.


비교 시승체험 이구요..

여기서 비교 될만한 건 시트 포지션이랑, 코너시에 86의 세무느낌의 시트가 얼마나 잘 잡아주는지 느낄 수 있었네요 ㅎ

젠쿱은 86에 비해 완전 몸이 놀아 난다고나 할까요? ㅎㅎ 이런 저런 이유로 코너에서 젠쿱보다 훨씬 더 푸쉬가 가능했습니다.



흰색 이쁘더군요 ㅎ


 
행사의 마지막에 있었던 텍시 드라이브때 운전하셨던 일본 전 레이서분의 사인을 받았습니다. ㅎㅎ

정말 드리프트 잼나더군요..  이분께서 저의 운전을 칭찬해주시니 정말 기분 좋았었요 ㅎㅎ

(사진 잘보시면 A4뒤에 희미하게 A라는 점수 들이 보이십니까??? ㅋㅋㅋㅋ
그렇습니다. 바로 저의 점수 입니다.. ㅋㅋㅋ 올A 크크)
시트 포지션 좋코 핸들링, 엑셀링, 브레이킹 등등등...

 

아쉬운건.. 행사 치곤 너무 단촐했다는 거랑, 여기저기 제약을 걸어 놔서 마음껏 못 몰아 봤다라는 거... 등등 이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 하겠습니다..

언능 언능 업뎃 할께요.. 많이 놀러 오시구요..


네이버 카페는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토요타 86(gt86)에 관심 많으 신 분들은 오셔서 많은 공유 해요 ^^


 

  토요바루 (토요타 + 스바루)
  toyobaru ( toyota + subaru )
  
  http://GT86.KR 
  이니셜D의 하찌로꾸의 후속 모델로 토요타와 스바루가 합작한 gt86(수출명)
  오너들의 모임..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