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2011/06/14 - [여행 & 맛집] - [1박 2일] 거만고양이 울산 놀러 가신다~~ ^^v

스마일 아이콘 출처> http://blog.naver.com/poqpoq1/110099094987

울산투어.. ^^

상다리가 휘어질듯한 이 밥상 허얼...  아직 요리들이 다 나오지 않은 상태닷..

요리의 종류만해도 다 기억이 나질 않을 정도닷.. ㅎ
오뎅탕, 닭도리, 오리불고기, 횟, ... 집에서 담은 맥주, 흑맥주, 등등...


횟..

사진이 흔들려서 잘 모르겠지만, 아마 오리 불고기 같다. ㅎ

집에서 담근 맥주...

이사진의 주인공은 고추닷.. ㅎ

부산에서 울산펜션에 도착해서 위에 맛스러운 음식을 먹은 뒤
지금은 낚시하러 .. ^^v

코대바님께서 라면에 넣어 먹을 게를 잡기 위해 작업중이시다. ㅎ

그동안 주변에서 희안한 모습의 돌을 발견했다. ㅎ
마치 하트 같지 않은가?? ㅎ

지랭이 돌들고 한컷. ㅎ


이제 자리를 옴겨 본격적으로 낚시 돌입..


역시 박프로.. 낚시 시작하자 마자 바로 건져올리는 저 솜씨.. 프로였다 ㅡ.ㅡ

난생처음으로 지렁이가 아닌 루어? 라는 가짜 미끼로 낚시를 ^^ 했다..

미끼를 끼울때 지렁이의 몸부림을 안봐도 되고, ^^ 고기도 잘 무는 듯했다..

나는 빼고 ㅡ.ㅡ;;   이날 난 고기한테 실컷 유린당했다 ㅡ.ㅡ;; 입질만 살살 약올리고 ㅋㅋ


잘잡는다 ㅡㅡ;   다들.. 나만 빼고 ㅋ





한명, 두명, 다들 잡기시작한다. ㅡ.ㅡ; 아직난 못잡았다 ㅡㅡ;;


자리 탓을 하며, 이리 저리 옴기던 중.. ...와우.. ㅋ
저거슨? 말로만 듣던 그.....   대..대물 포인트???

그렇타 여기서 잡으면 반드시 잡을 것이다. ㅋㅋㅋ

역시 저 마크는 나를 배반하지 않았다 ㅋㅋㅋ

크기 비교 사진 같은건 바라지 말지어다.. 아주컸다  쓰읍... 컸다니깐.. ^^v

그 뒤로도 삘 받았는지 5마리 정도 잡았다 ㅡ.ㅡ;; 크기는 묻지 말지어다..


다음날.. 울산 투어 시작...

여기는 울기등대


실제로 고래의 턱뼈라고 한다.  마치 썩은 나무 같았다..


울기등대 옆 대왕암..

날씨가 태양이 내리쬐는 날씨도 아니였고, 후덥지근하지도 않고,
선선한 바람도 불어와서 투어하기 정말 좋은 날씨였다.. , ^-^v  브라보..


지랭 부부. ^^  (유도사, 지랭이)


바다속이 다 보였다. ㅎ

자물쇠가 끊어 지지 않는 한 우리 사랑 영혼하리라... 머 그런 뜻이렷다. ㅡㅡ^   주변에 톱이나 돌빡을 찾아 부서버리고 싶었다. ㅋㅋ

여기저기 많이들 자물쇠를 붙여 놨다.. 부러우면 지는거야   ㅠ   ㅠ


산책로





십리대밭길~~

우리 지랭이.. 꽃 꼽으니.. 옆에 스마일이랑 싱크로율 100% 인걸.. ㅋㅋ


이사람들이 꽃보더니.. 광X이 놀이를 ㅎㅎ ㅋㅋ  (우리 박프로도 ㅋㅋ 따라 하기 근데 누가 먼저 시작한거지?  )



울산의 한 식당  정말 알차게 울산 투어를 잘 한듯 싶다. ^^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담에도 부탁해요..ㅋㅋ


막걸이.. 아음.. 난 운짱이라.. 콜라 ^^

콜라 주세효..

꼬지


치즈 머시기


김치 두루치기?
하도 메뉴들이 다양하게 코스요리 처럼 나와 가물 가물하는군. ..


이건 그 가게앞 횡단보도에 있던 돌이다 ㅡ.ㅡ; 의자인가??   살짝 보면 먼가 이상하다.. ㅋㅋ  멀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