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홈페이지에 잘 가지 않는 이유 한가지

가면 다시 복귀 하고 싶은 충동이 너무나도 간절해 지기 때문이다   ㅠ    ㅠ


가난하기에.. 너무나 가까이 하기 힘든 스포츠 레이싱.. ㅋ..

언젠가 복귀 하고 말리라..  기다려라  서킷아...


어쨋든, 한번씩 들러보면 매번 순위권소식을 접하곤 한다.. 나의 일인 마냥 즐겁다. ^^v

형님들 축하드려요 ^^

우리 교주님 ㅋ


잘들 지내시죠? ㅎㅎ

병준이형.



이 비싼차를 사자 마자 내장재 다 걷어 내시곤, ㅎㅎ 롤케이지며 후덜덜 ㅎ

포스 완빵..


화이팅 아자!! ㅎ












역시 1등 이시군.. ㅎㅎ



병준형은 몇등이시지?  ㅎㅎ

담엔 경기장에 따라가야지 ^^  서포트 하러 ㅎ



이번 영암 DDGT 2전때우 1등을 하신 우리 교주님... 찬양하리라.. .ㅎ 만쉐이~~

길이 보이면 밟는다.. 설 수 있으니 달린다.. 예전에 하시던 말들이 새록 새록 떠오른다...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휭G를 온몸으로 받으며... 심장에선 빠른 펌핑을...

온몸에서 발산되는 아드레날린들... 이 흥분된 상태에서  머리만은  어떻게 하면 빠르게 좀 더 빠르게 다릴지

생각하고 또 생각하여 다시 달려보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