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시캣
http://coxycat.kr

거만고양이







요즘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블로그가 썰렁해져간다. ㅎ

방문자 수도 하루 700명 정도 였는데 오늘 보니 200명이넹  ㅠ    ㅠ

무튼 오늘은 생각난김에 .. 포스팅 하나 한돠. .ㅎ


사진 출처> http://blog.naver.com/kohaku3533?Redirect=Log&logNo=140139247908


예전의 비틀은
남자들이 타기엔 좀 디자인이 너무 귀여웠었는데...
약간 남성적으로 바껴서 나왔다. ㅎㅎ

아시엔 내년 2월쯤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하는데 한국은 언제가 될지 잘 모르겠다.
미국 출시가 10월쯤이라고 들었는데 확정된 가격이 아주 참하다고 하니 기대해본다..

물론 미국에 출시된 최하트림(대략 수동모델 ㅎ 옵션최하 )은 한국에서 나올리 만무하지만 ㅎㅎ

이넘은 예전에 포스팅한 비틀 3세대 중에서도 R버전이다.

골프 R이랑 시로코 R 처럼 R 모델 컨셉이다.
 
레이싱에서 R이라 하믄. 어떤 일본 모델은 불패의 R의 엠플램이라고 한다는데 이녀석은 글쎄 ㅎㅎ..

일단, 스팩상으론 240 ~ 245 마력이란다..



차체가 좀 더 낮아 지고, 바디가 와이드 해져 조금 남성다워진 비틀 ^^v






뒷 궁댕이가 포르쉐를 좋아하는 나로선 포르쉐 구형을 닮은거 같아 좋타..
혹자는 전혀 아니란다.. 개인취향이니 머 ^^;

실제로 포르쉐 디자이너가 디자인한건 맞다. 오래전에 ㅎ.. ㅋㅋ..

물론 포르쉐 처럼 RR은 아니지만..    비틀 1세대는 RR이였는데 말이다.

뉴비틀부터 FF를 체택하고 있다.  비틀 3세대는 FF 이다..


뒷쪽엔 R모델 답게 스포일러가 보인다.. 머플러도 좀 틀리고 ㅎ



일반 모델은 19인치 까지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고 하던데..

이넘은 20인치 이다. 1인치 차이인데도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 ㅎ..  



크롬 후.....


실내는 머 심플 ^^ 골프랑 실내가 엇 비슷하다.


나 쫌 달려요.. 좌우 횡G를 견딜수 있게 해드릴께요.. ㅋㅋ.. 라고 말하는거 같다..
떡 하니 버킷 시트가 들어가 있다..






트렁크가 사진상으론 많이 부족해 보이는데 실제론 어떨까나???
뉴비틀은 디자인상 저부분이 너무도 빈약했는데 말이다..


R 컨셉이 일반 보다 좀더 잘 빠진듯



문 한짝 ㅎㅎ 4시트... 큼직한 문짝이지만.. 사진상으론 전체적인 느낌이 아주 작아 보여
일명 붕붕카라고 불리는데...

실제로 보면 떡대가 장난 아니다. ㅎㅎ 뉴비틀이 그랬는데... 저넘은 더 와이드 해졌다고 하니.. 떡대 기대가 된다. ㅎ



 




내년 2월달에 출시될 모델이.. 어떤 모델일지 상당히 궁금해진다..

골프엔진 라인이랑 겹치니.. 요즘 대세인 디젤 모델만 가지고 올런지?? ㅎ..

그래도 여성이 선호하는 차이다 보니 정숙성이 좋은 가솔린 모델도 가지고 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있다..

하지만, 폭스바겐 코리아에선 아마도 잘 팔리는 모델과 기존 차와 겹치치 않는 선에서 가지고 올거 같다.
 
ㅠ       ㅠ

R모델은 시로코 R과 골프 R 처럼 안가지고 올 가능성이 ㅎㅎ 한정으로 몇대만 가져오던지 ㅎ..





예전글>
2011/06/10 - [자동차] - 2012 신형 비틀 3세대 미국 가격 공개.
2011/04/20 - [자동차] - 폭스 바겐 2012 비틀 3세대.. volkswagen beetle



아래 동영상은 일반 비틀 3세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