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자료 정리를 하다가 하드 한 구석탱이에 딩굴고 있는 오래된 소스가 ㅋㅋ..

본좌 학창시절때 만든 자작 게임 되겠다...

DX9과 WINAPI 기반으로 만들었는데 ㅎ

지금 보니 많이 허접하구나.. ㅋㅋ..


다운로드 :




블록을 위, 아래, 좌, 우로 이동시켜

같은 모양으로 3개를 가로나 세로로 마추면

블록이 깨지고 점수를 얻는 게임이다.


푸키푸키, 심심오오를 해보신 분이라면

잘 아실테다.


위에 게임들을 아신다면 이게임은 자제 하도록 ㅎㅎ 많이 허접하니깐 ㅋㅋ

학창시절 만들다 말고 취업을 해서 그뒤로 쭉 저상태닷 ㅎㅎ























저렇게 도형을 먼저 클릭하고.. !!

옴기고자 하는 곳으로 클릭을 하면 ㅋ 된다.































하다가 더이상 옴겨도 깨지지 않는 도형들의 조합이라면..

마우스 우클릭을 하여 폭탄으로 깨면된다.


음.. 아무리 움직여도 깨질수 있는 도형이 없는 경우를 체크하는 로직이 빠져있다.. ㅋㅋ


대충 알아서 심심풀이로 즐겨주면 고맙겠다. ㅎ


버그 리폿을 하여도 .. 원본 소스가 어디있는지 찾지를 못하는 상태 이므로 업데이트는 없을 것이다. ㅡ.ㅡ;;;









2011-06-03 작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