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시캣
http://coxycat.kr

거만고양이





ecco silicone cup

에코실리콘컵(L) - 무독성 실리콘 350ml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재질로 된 컵으로 -40~200도 까지 견딘단당..


뜨거운걸 먹을때나 차가운걸 먹을때도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괜찮을듯..




사무실에 가져다 쓰는 중..


내꺼라는 표시 ㅎㅎ John


머그컵의 따꿍..
커피 주세효~~


아래는 제품 박스에 적혀 있는 걸 옴겼다. ㅎㅎ

무독성
실리콘고무는 식품용기 및 의료용품제조에 많이 사용되는 인체에 무해한 소재입니다.

반영구적
실리콘고무는 일반합성고무와 달리 대기중의 산소, 오존, 자외선 등과 반응하여 균열을 일으키는 이중결합이 없기때문에 내후성이 뛰어납니다.

안정성
실리콘은 고온에서도 환경호르몬이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소재로,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오븐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재의 특성상 미끄럼방지기능이 있습니다.

미학성
산뜻하고 선명한 컬라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안정성에 깨지지 않으니 애들한테 딱 일듯 ㅎㅎ


한가지 흠이라면... 고무재질이 입술에 닿는게 쩜 이질적이라고 할까? ㅎㅎ 
아~ 한가지더 재질이 이래서 그런지 먼지가 좀 잘 붙는다.. ㅎㅎ 먹기전에 한번 씻어야 하는 불편함.. 먼지들이 털어선 잘 안떨어진다.ㅋ


생일 선물로 받은건데... 검색을 해보니 사이즈가 3가지로 젤 작은 접이식 휴대용 컵이 땡긴다. .ㅎㅎㅎ


내가 가지고 있는 휴대용 핸드프레스용이랑 같이 가지고 다니면 좋을꺼 같다. ㅎㅎ


2011/08/24 - [지름신] - 커피중독 ㅎㅎ 핸드프레소

2011/07/22 - [지름신] - [커피머신기] 핸드프레소 올 수동 커피 프레소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