햐... 참 차에 미쳐 있었었다.

다시 서킷으로 복귀 하고 싶다... 아~~


횡G가 나를 기다린돠.. . 타이어 스킬음이 듣고 싶어... 앜앜..

(각은 각도 완전 다른차.. ㅡ.ㅡ 속았다.)







아음 이 우월한 기락지들 ㅡㅡ;

내 근처론 오지마란 말이다. .
















15인치 타이어

지금 보니 참 사이즈 없어 보이넹 ㅎ
















































저거슨 오일 쿨러 ㅋㅋ   차야 퍼지지 말그라이..

차색을 보면 물론 내차는 아니였다..  같이 경기 뛰던 형님 차.


























































오일 쿨러를 위해.. 열심히 차체를 지지는 중




























오일필터.. 바로 저기에서 쿨러를 거쳤다 다시 들어 가는 구조..

그렇타 다짜 고짜 엔진 암대나 구멍을 낼 순 없지 않은가? 원래 있던 오일 필터 구멍을 이용한 제품이다..


음 딱 이자리야..

저자리가 바로 차가운 공기를 바로 맞는 그곳. ㅎ

덕분에 항상 먼저 차가운 바람을 맡던 라지에터는

떨떠럼할 테다. ㅋㅋ














오일팬 격벽..


오일팬 격벽이다.. 횡G가 극에 달했을때 오일이

한쪽으로만 몰려 다른 한쪽이 오일이 없어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쳐 놓은 격벽이다. 한번에 휙휙.. 오일이

쏠리는 걸 방지한다.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우린 빨리 달리기 위해서 튜닝  한다기 보다 내구성 위주로 오랫동안 재미나게 타기 위해 튜닝을 했었다.


앞으로 튜닝을 하더라도 운전자의 안정성 이나 차량의 내구성을 위주로 튜닝할 거 같다. ㅎ



바로 아래 같은 튜닝들.. ㅎ



차대 강성을 높이기 위해.

전복이 되더라도 살수 있는 ㅋㅋ

랠리 경기를 보다보면 그 중요성을 느낄수 있을 것이다. .

꼭 전복이 아니더라도 차체 뒤틀림을 어느정도 잡아준다.










차에 달린 모든 걸 다 탈거 하고

뒤집에서 열심히 지지는 중 ㅋ

















이것은 흡기 튜닝 ㅎ 본좌 차다...

차량은 랠리도 뛰었다는 그 휸다이 제품으로..

물론 랠리랑은 완전 다른 차이지만.. 기분은 랠리로 샀었었다. .ㅎㅎ
































이거시 바로 헝그리 튠.. ㅋㅋ   안개등 자리에 커다란 구멍을 내고 거기에 공기 덕트를 삽입했다.

저 공기 덕트는 고기집에 가면 굴뚝으로 쓰는 그런것이다 ㅡ.ㅡ;



































안개등 위치 ㅎ



































안개등을 거쳐 흡기쪽으로 바로..

저건.. 파워챔버.. (공기방- 누군가 저기 요정이 산다 그랬다 ㅡ.ㅡ; 퍽...)

공기를 머금고 있어서  급속한 엑셀 젠까이씨 .. 헐.. 일본 제품이니 잠시 ㅋㅋ 

험험..  엑셀 전개시.. 공기가 갑자기 부족한 현상이 없다.. 실제로 흡기 튠중 가장 맘에 들었다. ㅎ

교주님에게 저렴하게 업었던 제품 ㅎ


본좌랑 같은 차라고 시도는 하지 말자. 저 자린 원래 베터리 자리다 ㅡ.ㅡ;

본좌차의 베터리는 뒷 트렁크에 있었다.. ㅎ

































아는 형님 차 엔진 분해.. 투스카니였던 걸로 기억한다.

저 콘로드들을 30개정도 주문한 뒤.. 0.0몇 그람까지 가장 비슷한 애들만 추려 썼던걸로 기억한다.

나머지 26개?? 나도 모른다... 깊이 알려고 하지 말자. ㅡ.ㅡ;


































내차도 절게 뜯어보고 싶당 ^^;

나에게 리프트를 다옹...

엔진 쟈키도..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