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시캣
http://coxycat.kr

거만고양이









자전거 1일차

독하게 마음먹고 열심히 달려보려고 한다 아자 아자!!!

 



송정까지 편도로 갔다가 홈으로 ... ㅎㅎ 어플이 간 키로수가 나오지 않네...

다른 어플로 갈아 타야 되지 싶다.


해월정 학.. 자전거 초짜가 도전하기엔 너무 힘든 코스인듯.... 자전거 구입후 처음 타러 나온건데 크헐..

송정까지의 일정은 무리였던거 같다.


무튼 중간에 기록을 하다 어플이 뻗어 해월정에서부터 송정까지는 일직선으로 되어 있다 ㅡ.ㅡ;;

내가 중간에 날라간건 아님을 이자리를 빌어서 밝힌다. ㅡ.ㅡ; 뜨글 어플 ㅋ




 



나름 광안리 근처는 자전거 도로가 잘되어 있었다.. ㅎㅎ 역시 평지가 편해 ㅎㅎ


가다가 중간에 자전거 구입한 곳을 들러 앞쪽 기어가 이상하게 맞물리는거 같아 점검을 받았다..

초기불량이랜다 ㅡ.ㅡ; ㅋㅋ.. 인터넷으로 샀으면 짜증 완빵이였을 꺼 같다 ㅡ.ㅡ;;;

어디가서 하소연할 것도 없고, 전화질해서 불량인거 입증하더지... 사실이것도 힘들거 같다 ㅡ.ㅡ;;

물건 조립한거 다시 잘 포장해서 거기로 보내고 ㅡ.ㅡ; 학 생각만해도 끔찍하다 ㅎㅎㅎㅎ


다행히 이럴꺼 같아서 오프로 산 나는 구입처에서 무상으로 바로 교체.. 

앞쪽 기어만 시마노 제품이 아니라면서 이부분이 간혹 초기불량이 있다시면서 바로 교체 해주셨다.

쉣뜨.. 담에 타다가 문제 생기면 앞쪽 기어를 시마노로 바꿔야 겠다. 가격은 9만원 가량 한다고 한다.


그리고 물통받이가 없어 불편해서 하나 구입해서 장착하고, 체인그리스? 하나도 구입했다 ...

아음 왜케 글이 두서가 없지 .
 
글적는게 두서도 없는거 보면 마이 힘들었나보다 ㅡ.ㅡ;;

쿨럭..  중간 중간 가다가 찍은 사진은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다.

아 힘들어, 오늘 날씨는 왜케 뜨거운거야 ㅡ.ㅡ; 얼굴이 다 화끈거림 ㅠ  ㅠ  

낮에는 모자 큼찍한거 얼굴 다 가리는거 하나 사던가 마스크 끼고 썬글라스 끼고 다녀야겠다 ㅡ.ㅡ;
(이미 늦은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ㅋㅋ)

다음에는 해떨어지면 나가야겠음 ㅡ.ㅡ;

+ Recent posts